가정통신문 (4/03/2016)

2016.04.04 01:31

mdhc_admin

조회 수412

안녕하세요?

김영권 전도사입니다.
오늘 주일예배는 특별히 여러 부득이한 사정으로 함께하지 못한 아이들 한명 한명을 주님께 올려드리며 기도로 축복하는 시간으로 시작했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어디에 있든지 아버지 하나님의 한량없는 은혜와 성령 하나님의 놀라운 역사 하심, 그리고 성자 예수님의 친밀한 동행 하심을 믿기에 평안한 마음으로 예배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2016년 4월 3일 가정통신문 보내드립니다.


<4월 3일 주일예배>

설교 본문: 마태복음 7장 21-23절
설교 제목: “Assurance of Salvation”

마태복음 7장 21-23절의 말씀을 통해 주 예수님을 통하여 얻은 우리의 구원을 확신하며 감사하는 시간을 가져 보았습니다. 
“주여 주여” 외치는 것만으로 주의 자녀가 되는 특권을 얻는 것이 아니고, 오직 주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보혈의 피로만 얻는 구원임을 되새겨 보았습니다.

우리 아이들 한명 한명이 본인이 하나님 아버지의 자녀임을 깨닫고 당당히 그리고 멋지게 이 세상에서 승리의 삶을 살아나가기를 소망하며 축복합니다. 


< 소그룹>

적은 숫자의 아이들이 모인 오늘은 다같이 교제하며 말씀을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감사와 부탁의 말씀>

1.  지난 아동부 수련회 때 함께 바쁘신 가운데 함께 아이들과 시간 보내 주시고 참여해 주신 모든 어머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2.  특별히 장소와 음식으로 섬겨주신 정유성, 전재희 집사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3.  3월 27일 부할절 주일에 아동부 아이들이 찬양과 율동으로 하나님과 영광 돌리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곡과 악보를 첨부해 드리오니 아이들과 함께 들으시며 은혜 나누는 시간을 가지시기를 부탁드립니다..

 
 

<4월 10일 주일예배 위원 안내>

성경 봉독: Paul Lee
헌금 및 기도: Christina Lee


성경복독과 헌금기도 봉사를 맡은 아이들 부모님께서는
아이들이 예배봉사를 정성껏 준비할 수 있도록 지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특별히 기도를 맡은 예배위원 어린이는 기도를 미리 작성해서 읽을 수 있도록
부모님께서 지도해주시면 대단히 감사드리겠습니다.

< 중보기도제목>

1.  소망교회 아동부 아이들의 영적 성장과 하나님과의 깊은 교제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부모님의 눈물의 기도는 아이들 심령 깊은 곳에 차곡차곡 쌓여 아이들의 삶속에 큰 버팀목이 될 것입니다.
가정예배 혹은 bedtime 때 자녀를 위해 축복기도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김영권 드림

댓글 쓰기

비회원 프로필 이미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