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통신문 (1/4/2016)

2016.01.05 15:45

mdhc_admin

조회 수348

안녕하세요?

김영권 전도사입니다.

2016년 1월 4일 가정통신문 보내드립니다.


<1월 3일 주일예배>

설교 본문: 창세기 22장 14절
설교 제목: “Jehovah-Jireh: The Lord Will Provide”

성탄절 이 후, 창세기를 통해 하나님을 알아가는 시간을 지속해서 가지고 있습니다.
특별히 창세기 22장 초반부의 아브라함이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이삭을 제물로 바치는 장면을 살펴 보았습니다.

그분의 말씀에 순종하는 아브라함의 믿음과, 
이에 준비된 제물로 응답하시는 하나님의 신실하심을 살펴보는 은혜로운 시간이었습니다.

우리 소망 유년부 아이들도 아브라함과 같은 믿음을 가지고
우리 모두를 위해 그분의 하나뿐인 아들 예수님을 주셔서 십자가에 못박혀 죽으시게 하시는 아버지의 사랑을 
늘 체험하고 체득하는 한 해가 되기를 축복하며 소망합니다.


<소그룹>

성경 본문: 창세기 22장 1-14절
핵심주제: “God provided the sacrifice for our sin”

소그룹은 3개의 반(고학년, 저학년, 유치부)으로 나뉘어 이루어집니다.
남침례교의 LifeWay의 교재인 “Explore the Bible, Genesis”의 Session 12로 성경공부를 하였습니다.

오늘은 특별히 창세기 22장의 본문을 가지고 “God is trustworthy”란 제목으로 공부하였습니다.
<암송구절>

Genesis 22:14 Abraham named the place Yahweh-Yireh (which means “the LORD will provide”). 
To this day, people still use that name as a proverb: “On the mountain of the LORD it will be provided.” (NLT)

창세기 22:14  아브라함이 그 땅 이름을 여호와 이레라 하였으므로 오늘날까지 사람들이 이르기를 여호와의 산에서 준비되리라 하더라

우리 아이들이 다음 주 (1월 10일) 예배 전까지 창세기 22장 14절을 암송할 수 있도록 지도해 주세요.

부모님들도 아이들과 함께 암송하시면 말씀을 묵상하시는 시간을 가지시면 우리 아이들이 더 힘이 날 것 같습니다.


<감사와 부탁의 말씀>

1.  유년부의 간식을 준비해 주시는 부모님께 늘 감사를 드립니다.
2.  지난 목요일 (31일) 양로원을 방문하여 어르신들을 위로하며 축복하는 은혜로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우리 유년부 아이들이 더더욱 열심히 찬양하며 할머니, 할아버지를 축복하는 모습이 참 아름다웠습니다.
3.  1월10일에는 2016년 새해를 맞이하여 유년부 PTA가 예배 후에 있습니다.      
특별히 2016년의 사역 계획과 새로운 2016년도 PTA 유년부모님 대표를 선출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1월 10일 주일예배 위원 안내>

성경 봉독: Paul Lee
헌금 및 기도: Hannah Kang

성경복독과 헌금기도 봉사를 맡은 아이들 부모님께서는
아이들이 예배봉사를 정성껏 준비할 수 있도록 지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특별히 기도를 맡은 예배위원 어린이는 기도를 미리 작성해서 읽을 수 있도록
부모님께서 지도해주시면 대단히 감사드리겠습니다.


<중보기도제목>

1.  유년/유치부를 섬기시는 집사님, 선생님, 그리고 EM 선생님들의 영육간의 강건함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2.  소망교회 아동부 아이들의 영적 성장과 하나님과의 깊은 교제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김영권 드림

댓글 쓰기

비회원 프로필 이미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