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선물상자 보내기 (Operation Christmas Child)

크리스마스 선물상자 보내기 (Operation Christmas Child)

IMG_2694-copy

주일학교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세계에 소외되고 가난한 지역에 아이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선물상자 보내기(OCC)를 합니다. 주일학교에 어린이가 있는 가정뿐만 아니라 없는 가정도 동참이 가능합니다. 모아진 선물상자는 11/24(월)에 OCC 수집장소 (His Way Bookstore)에 전달됩니다. (문의: 이정숙B 집사님)

아래를 참고하세요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보내기에 동참하세요 (11/23일까지)

(Operation Christmas Child Shoebox)

 

  1. 신발상자 정도 크기의 플래스틱 상자나 종이상자를 준비하세요.
  2. 대상 아이의 성별과 나이를 정하세요: 남, 여 (2-4, 5-9, 10-14)
  3. 박스에 넣을 물건들: 장난감, 학용품, 세면도구, 악세서리 (여자아이), 간단한 카드나 편지, 보내는 분의 가족사진 등에서 고르시면 됩니다. 깨지는 물건이나 음식, 과자 종류는 안됩니다.
  4. 박스 운송을 위해 $7을 기부하실 수 있으시면 박스안에 체크를 넣어 주세요. 체크는 Samaritan’s Purse앞으로 쓰시고 memo line에 “OCC”라고 써 주세요. 박스를 준비하실 시간이 없으신 분들도 박스당 운송비 $7을 기부하셔서 함께 동참하실 수 있습니다.
  5. 준비된 박스를 고무줄로 묶어서 11/23 주일날 교회로 가져오십시요. 그리고 박스를 받을 아이를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저희 교회에서는 어린이 전도용 만화 소책자를 함께 동봉하려고 합니다.)

준비된 박스는 Samaritan’s Purse라는 국제 구호기관 (빌리그래함 목사의 아들인 프랭클린 그래함 목사가 총재로 있음)을 통해 세계각곳 오지의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전에 전달됩니다.

사진  출처 (http://www.samaritanspurse.org/)

동영상 출처 (http://www.youtube.com/)

———————————————————————–

여러 성도님들의 도움으로 각종 선물들과 전도지가 들어간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20개가 모였습니다. 선물을 받고 기뻐할 아이들에게 예수님의 복음도 함께 전해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동참해주신 모든 분들과 기도로 후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11/23/2014)

(아래사진을 클릭하시면 큰사진으로 보실수 있습니다.)

edimage (2)

Comments are closed.